학원민원 이용 시 학원 목록이 보이지 않는 경우, 다음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1. 학원민원서비스 비회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되지 않은 경우
- 학원민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회원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, 다음의 절차에 따라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1) 학원민원서비스 메인화면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
2) 홈에듀민원/교직원채용/검정고시/학원민원서비스 탭 클릭 -> 학원민원서비스 클릭
3)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인증서 로그인
2. 학원 설립자가 법인인 경우
- 관할 교육지원청에 문의하여 온라인 사용자 등록
※ 학원의 설립자가 법인일 경우에는 별도로 온라인 사용자 등록을 하셔야 학원민원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3. 학원 등록 시 설립자명(온라인 사용자명), 주민등록번호가 로그인 계정과 일치하지 않은 경우
- 관할 교육지원청에 문의하여 온라인사용자로 등록된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가 본인의 로그인 시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