센스리더 사용자의 경우 가상커서 설정에서 브라우저 탭키 사용 설정을 해야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(브라우저 탭키 사용 설정은 센스리더 버전 4.0부터 지원 됩니다.)
본문 바로가기
학원 민원서비스 - 전국 13만 여개의 학원, 교습소 정보제공 민원인 편익과 행정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
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(FAQ)

자주묻는질문
상담센터 안내
문의전화 : 1544-0079 운영시간 : 평일(월~금) : 9시~18시(점심시간 : 12시~13시)

토.일요일과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.

자주묻는질문(FAQ) 검색 양식

1개의 FAQ항목이 있습니다.

자주묻는질문(FAQ)
제목 조회수
Q. 학원민원 이용 시 "등록된 학원이 없습니다"라는 메세지가 표시됩니다. 42

학원민원 이용 시 학원 목록이 보이지 않는 경우, 다음의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학원민원서비스 비회원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되지 않은 경우

   - 학원민원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비회원 공인인증서 로그인을 하셔야 하며, 다음의 절차에 따라 로그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     1) 학원민원서비스 메인화면에서 로그인 버튼 클릭

      2) 홈에듀민원/교직원채용/검정고시/학원민원서비스 탭 클릭 -> 학원민원서비스 클릭

      3)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인증서 로그인

 

2. 학원 설립자가 법인인 경우

   - 관할 교육지원청에 문의하여 온라인 사용자 등록

      ※ 학원의 설립자가 법인일 경우에는 별도로 온라인 사용자 등록을 하셔야 학원민원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

 

3. 학원 등록 시 설립자명(온라인 사용자명), 주민등록번호가 로그인 계정과 일치하지 않은 경우

   - 관할 교육지원청에 문의하여 온라인사용자로 등록된 성명 및 주민등록번호가 본인의 로그인 시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